기사 메일전송
이도컴퍼니, 스포츠 블루투스 헤드셋 PUMP HD Sportsbuds 출시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4-07-25 14:51:14
기사수정
  • 여름 수상 레포츠, 이젠 음악과 함께하자!
  • 국제방수규격 IP-67 등급 인증으로 완전 방수 지원
  • 최대 30m 무선 사용, 재생 시간 8시간, 대기 시간 14일 등 레포츠에 최적화
본격적인 무더위로 서핑, 수상 스키 등 수상 레포츠의 열기가 달아오르며 물 속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수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올 여름에는 레포츠의 즐거움을 배가시켜주는 음악에 대한 욕구가 커지며 물 속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방수 헤드셋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도컴퍼니가 스포츠 블루투스 헤드셋 PUMP HD Sportsbuds를 출시했다.


이도컴퍼니가 격렬한 운동 중에도 완벽한 착용감과 방수 기능을 자랑하는 스포츠 블루투스 헤드셋 PUMP HD Sportsbuds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PUMP HD Sportsbuds(139,000원)는 블루투스 오디오 시장 선도 기업인 블루앤트(BlueAnt)의 제품으로, 국제방수규격 IP-67 등급을 인증한 블루투스 스트레오 헤드셋으로 완전 방수는 물론 테플론(Teflon) 코팅과 보강재·방탄재 등에 사용되는 고 강력 섬유 케블라(Kevlar) 소재를 사용하여 땀과 먼지 등의 오염 물질 및 외부 충격으로부터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블루투스 3.0을 지원하여 최대 30m 무선 사용 거리와 충전 시간 2시간, 재생 시간 8시간, 대기 시간 14일 등 스포츠 블루투스 헤드셋으로서 최적의 기능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12.5mm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채용하여 풍부한 베이스와 함께 생생한 고음역 사운드를 선사한다. 

블루앤트 PUMP HD Sportsbuds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는 이도컴퍼니 전범준 대표는 “여름을 맞아 러닝이나 자전거는 물론 서핑과 수상 스키 등의 수상 레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며 “음질은 물론 착용감과 휴대성을 두루 갖춘 스포츠 블루투스 헤드셋 PUMP HD Sportsbuds는 완전 방수 기능과 보다 더 길어진 재생 시간으로 레포츠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PUMP HD Sportsbuds는 교보문고와 프리스비, 윌리스, 에이샵 등의 APR 매장과 핫트랙스, 스마트캔디, 옥션 등의 국내 주요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덧붙이는 글

이도컴퍼니 소개 이도컴퍼니는 IT & Lifestyle Products 수입 유통업체입니다. 출처: 이도컴퍼니 언론 연락처 이도컴퍼니 홍보대행사 리앤컴 박서종 010-4606-4309

0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